'LEFT'(Remix) 앨범커버
'LEFT'(Remix) 앨범커버

[뉴스인] 김태엽 기자 =오늘 11일 정오 'LEFT'(Remix) 싱글앨범이 발매된다.
한국의 'RORANG(로랑)'과 인도의  'ROCK RAVE ROM'의 콜라보래이션 곡으로, 지난 3월 오리지날 버전을 발표한 곡의 리믹스 버전이다.
이번 앨범은 RORANG(로랑)과 ROCK RAVE ROM 사이의 공통점을 고려하여 일렉트로닉 음악의 영향 아래에서 새롭게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기존에 발표한 오리지널 곡 'LEFT'는 얼터네이티브 락 사운드에 팝적인 느낌이 추가 된 곡이라면, 이번 리믹스버전은 일렉트릭한 사운드 기반에 락적인 요소가 가미 된 스타일이라 할 수 있다.

RORANG(로랑)은 이전에도 유럽 등 여러 나라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곡을 발표한 바 있으며, 자신의 곡에도 다양한 나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앞으로도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앨범이 나올 예정이며, 자신의 새 앨범들도 작업중에 있다고 한다.
별다른 매니지먼트 없이 모든 음악작업을 스스로 홈 스튜디오에서 완성하는 ‘로랑(Rorang)’은 그동안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만든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선보여 왔으며, 독립적인 아티스트로서 유일하게 전 세계 아티스트들과 소통하며 공동작업을 해오고 있다.
또한 많은 해외 아티스트들이 그녀와의 콜라보 작업을 요청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번 RORANG(로랑)과 ROCK RAVE ROM의 두번째 골라보래이션 'LEFT'(Remix)앨범은 로랑(Rorang)의 레이블 로알뮤직(Ro-r music)을 통해 발매되며, 사운드리퍼블리카(Sound Republica)를 통해 네이버, 지니뮤직, 스포티파이, 유투브뮤직, 디저(Deezer), 타이달(Tidal), 애플뮤직 등 전세계 플랫폼을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로랑(Rorang), 락 레이브 롬(Rock Rave Rom)
로랑(Rorang), 락 레이브 롬(Rock Rave Rom)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