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스토어 16일 오픈…컴백 앞두고 특별한 팬서비스

'김필' 포토매틱 팝업 [사진 = 아카이브아침]
'김필' 포토매틱 팝업 [사진 = 아카이브아침]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가수 '김필'이 컴백을 앞두고 팝업 스토어를 통해 신곡 음원을 하루 먼저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김필'은 지난 8일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새 싱글 앨범 ‘LOVE YOU!’ 포토매틱 팝업 스토어 오픈 소식을 공지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필'의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포토매틱 샵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 방문하는 팬들은 김필의 모습이 담긴 특별한 프레임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뜻깊은 팬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MD 게릴라 샵, 폴라로이드 사진전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김필의 컴백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색다른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필' 포토매틱 팝업 [사진 = 아카이브아침]
'김필' 포토매틱 팝업 [사진 = 아카이브아침]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김필의 신곡 ‘LOVE YOU! (feat. Tablo)’를 발매 하루 전부터 미리 들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김필이 에픽하이 타블로와 콜라보레이션 한 신곡 ‘LOVE YOU!’로 컴백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만큼,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지난 2011년 데뷔한 후 독보적인 음색과 진한 감성의 가창력으로 사랑받아온 김필이 타블로와 협업한 신곡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또 어떤 음악적 변신을 시도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김필'이 지난 해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수록곡 ‘가족관계증명서’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데 이어 약 1년만에 다시 한번 타블로와 호흡을 맞추게 되면서 두 사람의 시너지 효과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타블로가 피처링 김필의 신곡 ‘LOVE YOU!’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