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서현우-선우정아-한예리와 우연한 만남이 전하는 설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으로 관객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특별한 만남을 엿볼 수 있는 ‘박하경이 만난 사람들 1탄’을 공개했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먼저 마음을 비우기 위해 해남의 한 절로 템플스테이를 떠난 ‘박하경’. 두 달 동안 절에 머물고 있는 ‘소설가’(서현우)와 묵언수행 중인 보살 ‘정아’(선우정아)와 만남을 가지며 잔잔한 위로를 받는다. 현실에서 벗어나 힐링하는 ‘하경’의 모습은 시청자들을 대리 만족시키며 앞으로의 회차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진 ‘연주(한예리)’와의 만남은 옛 제자의 전시회를 보기 위해 군산으로 떠난 ‘박하경’의 여행을 그린다. 과거 ‘하경’의 응원에 힘입어 전시회를 열게 된 옛 제자 ‘연주’는 전시 개최를 앞두고 ‘박하경’을 통해 한 번 더 자신감을 얻게 되고, 이 과정에서 두 인물이 나누는 대화는 시청자들에게도 용기를 전하며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부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곳에서 낭만적인 만남도 엿볼 수 있다.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하경’은 ‘창진’(구교환)과의 계속되는 우연한 만남에 작은 설렘을 느낀다.

해당 에피소드는 낯선 여행지에서 누구나 꿈꾸는 낭만적인 만남에 대한 판타지를 실현시키며 대리 설렘을 유발한다. 이렇듯 다양한 여행지에서 특별한 사람들과 우연한 만남을 가지는 ‘박하경’의 두근거림은 시청자들에게 닿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회 각기 다른 여행지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사람과의 특별한 만남을 그리는 '박하경 여행기'에서는 배우 구교환, 서현우, 선우정아, 한예리(가나다 순)가 ‘박하경’으로 분한 ‘이나영’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이 펼쳐진다.

뜻밖의 동행이 만들어 낸 힐링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는 5월 24일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