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버엔딩플레이어 1기’ 15일까지 모집!
콘텐츠 분야에서 활약할 NEW 작가 육성
’네버엔딩플레이어 1기’ 선정 기준? “조건 없다”

네버엔딩플레이 (사진제공 = 네버엔딩플레이)
네버엔딩플레이 (사진제공 = 네버엔딩플레이)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창작콘텐츠 제작사 네버엔딩플레이가 작가공모 프로젝트 ‘네버엔딩플레이 2023 스토리 발굴 공모전’을 진행한다.

1일 네버엔딩플레이(대표 오세혁, 최종혁)는 “기존에 있던 기준이나 상황을 벗어나 자유로운 환경에서 창작된 작품들을 발굴하기 위해 ‘네버엔딩플레이 2023 스토리 발굴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응모작은 오늘(1일)부터 5월 15일까지 네버엔딩플레이 공식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나이, 경력, 장르, 주제 어떤 것에도 제한이 없는 자유 형식을 추구했다. 특히 심사기준이 ‘네버엔딩플레이 소속 창작진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고 매혹하기만 하면 된다’는 흥미로운 콘셉트를 선보였다. 

수상자는 총 10개의 우수 작품을 최종 선정해 5월 22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수상자는 ‘네버엔딩플레이어 1기’라는 이름으로 네버엔딩플레이의 작가로 ‘전속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향후 업계 최정상 전문가인 창작진들과 함께 작품 개발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공모전을 기획한 오세혁 대표는 “선정된 작품은 ‘네버엔딩플레이’ 내부에 있는 스토리PD와 협업해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려고 한다. 작가, 작곡가, 안무가, 연출가 등 다양한 창작진이 모인 창작집단 ‘네버엔딩플레이’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종혁 대표는 “공연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등의 콘텐츠 분야에서 활약할 신인작가 및 참신한 스토리 발굴을 위해 관심을 쏟고 있는 만큼 이번 공모전에 매력적인 아이디어와 능력을 가진 작가분들이 많이 참여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창작콘텐츠 제작사 네버엔딩플레이는 뮤지컬과 연극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프로듀서와 작가, 작곡가, 안무가 등 창작자가 이끌어가는 콘텐츠 제작사로 뮤지컬 ‘브론테’, ‘아르토, 고흐’,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수레바퀴 아래서’, ‘미수’, 연극 ‘초선의원’ 등을 제작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