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천재’ 용용, ‘치토스’로
미리 맛보는 미니 3집 ‘Black Diaryy’
용용, 선공개곡 ‘치토스’로 컴백 예열…제네 더 질라와 ‘특급 케미 예고’

'용용'_프로필_이미지(사우러스 제공)
'용용'_프로필_이미지(사우러스 제공)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가수 '용용(YONGYONG)'이 미니 3집 발매를 앞두고 더블 타이틀곡을 선공개한다.

'용용'은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Black Diaryy(블랙 다이어리)’의 더블 타이틀 ‘치토스(Cheetos)’를 발매한다.

‘치토스’는 '용용'이 새롭게 선보이는 Nudisco&Tech(누디스코&테크) 장르의 곡이다. 래퍼 ZENE THE ZILLA(제네 더 질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용용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더불어 '용용'은 작사 및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자신만의 색깔을 가득 담아냈고, 힙하고 트렌디하면서 재미있는 무드의 뮤직비디오까지 준비해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독특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용용'은 작사, 작곡은 물론 뮤직비디오 디렉팅과 스타일링까지 스스로 해내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 TOIL(토일), 한요한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용용은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용용'은 앞서 Spotify(스포티파이) 선정 인디 아티스트 스트리밍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 역시 입증한 바 있다. 긍정적이고 희망찬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용용이 ‘치토스’를 통해 어떤 맛의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용용의 ‘치토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