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 채널A ‘잘 사는 재미 장비빨’
서 박준형·황광희와 MC 호흡 ‘신선 케미 예고’
‘잘 사는 재미 장비빨’ 해인, “책임감 가지고 즐겁고 알찬 내용으로 다가갈 것”

'해인'_프로필_이미지
'해인'_프로필_이미지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그룹 라붐(LABOUM) '해인'이 새 예능 프로그램 MC로 발탁됐다.  

'해인'은 오는 8일 오후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잘 사는 재미 장비빨’에서 박준형, 황광희와 공동 MC로 함께한다.

‘잘 사는 장비빨’은 ‘장비러’들의 장비빨 넘치는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최신상 장비와 트렌드까지 소개하며 다양한 분야의 덕후 라이프를 검증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해인과 더불어 박준형, 황광희로 꾸려진 신선한 3MC 조합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해인'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를 통해 “평소 너무나도 팬인 준형, 광희 선배님과 방송에서 케미를 보여줄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MC라는 좋은 기회가 찾아와 기쁘기도 하지만, 재밌게 잘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든다. 많이 부족할 수 있지만 시청자분들께 즐겁고 알찬 내용으로 다가갈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해인은 뷰티 프로그램 ‘뷰블리’, 웹 예능 ‘내일(Work)은 투자왕’ 등에 MC로 출연하며 센스 있는 진행 실력으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한차례 진행자로서 자질을 인정받은 해인은 밝은 에너지는 물론 유려한 말솜씨로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을 이끌어갈 계획이다.

지난 2014년 라붐으로 데뷔한 해인은 ‘두근두근’, ‘Kiss Kiss(키스키스)’, ‘Hwi hwi(휘휘)’, ‘아로아로’, ‘상상더하기’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버추얼 아이돌 데뷔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RE:VERSE)’에서 도파민 캐릭터로 높은 텐션과 맑은 음색을 뽐내며 K팝 팬들을 사로잡기도 했다.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2023년 새로운 출발을 알린 해인. 그의 활약이 기대되는 ‘잘 사는 재미 장비빨’은 8일 오후 5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