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앨범커버
'LEFT' 앨범커버

[뉴스인] 김태엽기자 =오늘 3월 10일 아티스트 'RORANG(로랑)'과 인도의 얼터네이트브 락을 기반으로한 일렉트릭 기타리스이자 프로듀서인 'ROCK RAVE ROM'과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인 'LEFT'가 발매되었다.

2020년 EP앨범인 'FALL'을 시작으로 그동안 독특하고 감각적인 좋은 음악을 만들어 낸 RORANG(로랑)은 새로운 곡을 발표 할 때마다 다양한 장르와 분위기를 보여주며  자유로움과 넓은 세계관으로 작곡, 작사, 노래, 프로듀싱 거기에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직접 진행하며 본인의 역량을 점점 발전시키는 아티스트이다.
'ROCK RAVE ROM'과의 이번 콜라보 싱글앨범 'LEFT'는 얼터네이티브 락 사운드 기반의 루프에 로랑의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노래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이번 'LEFT' 콜라보 앨범을 함깨한 아티스트 'ROCK RAVE ROM (본명 Rom Majumder)는 인도 서벵골 출신의 아티스트이며, 콜카타 출신의 밴드 'A Stoner's Story'의 창립 멤버 중 한 명으로서 기타리스트 및 백킹 보컬리스트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그는 밴드 뿐 아니라 자신만의 이름으로 연주앨범 및 다양한 콜라보작업으로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그는 'Rock Rave Productions'의 오너로서 장르 기반의 경계를 두지않으며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고 프로듀싱하며 장기적으로 Rock & Electronic Music의 사운드를 블렌딩하면서도 모든 종류의 음악을 지원하고 가능한 한 독립적인 음악 씬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인도 출신의 아티스트이다.

대한민국의 아티스트 'RORANG(로랑)'과 인도 출신의 아티스트 'ROCK RAVE ROM'의 이번 콜라보 앨범인 'LEFT'는 락과 일렉트릭 사운드를 좋아하는 대중들뿐 아니라 다양한 음악적 취향을 가진 청자들의 취향저격이다.
스포티파이, 유투브뮤직, 디저(Deezer), 타이달(Tidal), 애플뮤직등 전세계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곧 2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도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크다.

독특한 음악적인 색깔을 추구하는 현대 예술가이자 뮤지션 ‘로랑(Rorang)’은 자신의 레이블인 ‘로알뮤직(Ro-r music)’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인 시도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로랑(RORANG), ROCK RAVE ROM
로랑(RORANG), ROCK RAVE ROM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