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을 못가’ 10주년 기념 특별 신곡 공개
은혁X신동 ‘절친 의리’ 지원사격
포스트맨, 뉴오더 엔터 손잡고 신곡 발매

[사진 =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사진 =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보컬그룹 포스트맨이 ‘신촌을 못가’ 발매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격 컴백한다.

포스트맨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안녕 신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포스트맨은 오는 24일 신곡 ‘안녕 신촌’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 2017년 공개한 싱글 ‘하나부터 열’ 이후 약 6년만의 컴백이자, 공전의 히트곡 ‘신촌을 못가’ 발매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컴백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특히 포스트맨의 신곡 ‘안녕 신촌’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은혁이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하고 신동이 연출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은혁과 신동 두 사람은 평소 절친한 친구인 포스트맨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남다른 의리를 과시하며 흔쾌히 지원사격에 나섰다.

공개된 ‘안녕 신촌’ 티저 영상에는 은혁이 괴로워하며 애절한 눈물 연기를 펼치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포스트맨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까지 담겨 역대급 발라드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지난 2010년 화려하게 데뷔한 포스트맨은 2013년 ‘신촌을 못가’를 히트시키며 ‘남자 발라드 끝판왕’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또 각종 오디션이나 노래방 애창곡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계 ‘스테디셀러’로도 자리잡았다.

포스트맨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신촌을 못가’를 잇는 완성도 높은 감성 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시킨 멜로디와 가사는 물론이고 은혁과 신동이 참여한 뮤직비디오까지 완벽한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포스트맨은 HYNN(박혜원) 소속사이자 탁월한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을 보유한 뉴오더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포스트맨은 앞으로 뉴오더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방송, 공연 등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포스트맨의 신곡 ‘안녕 신촌’은 오는 24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