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보다 더 잔인한 조선 최고의 살수

영화 '살수'
영화 '살수'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올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불태울 최고의 조선 액션 활극 '살수'가 배우 신현준의 대체 불가 액션 열연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살수'
영화 '살수'

국보급 배우들의 강렬한 시너지가 돋보이는 영화 '살수'가 부정부패 싹 쓸어버릴 통쾌한 쾌감이 느껴지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살수'는 혼돈의 세상,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의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신현준)의 이야기를 그린 조선 액션 활극.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난 절대 의뢰받은 일을 포기한 적 없어”라는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신현준)의 말처럼 혼란의 시대를 끝내기 위한 그의 거침없는 복수의 서막을 알리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먼저, “왜 마을이 아편쟁이로 넘쳐나는지 알아?”라는 ‘선홍’(김민경)의 말과 함께 마을 곳곳에 쓰러져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 그려지고, 검객 두목에서 아전으로 신분을 바꿔 검계들을 뒤에서 조정하는 조선 실세 ‘이방’(이문식)이 등장해 부정부패가 판치는 혼란의 시대를 암시한다.

영화 '살수'
영화 '살수'

그러나,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이 등장해 판이 뒤바뀌고, 단숨에 적들을 베어버리는 그의 모습에서는 조선의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영화 '살수'
영화 '살수'

이렇듯 영화 '살수'는 조선 최고의 살수로 변신한 배우 신현준의 거침없는 액션과 복수를 향해 흔들림 없이 달려가는 그의 모습을 통해 통쾌한 스토리를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살수'
영화 '살수'

배우 '신현준'의 거침없는 액션 쾌감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높이는 '살수'는 오는 2월 22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