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K-웹툰과 K-팝, 상상 그 이상의 경험!
NEXT LEVEL 음악쇼 '웹툰싱어' 2월 17일(금) 티빙 대공개
역대급 컬래버, 웹툰적 상상력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공개

사진 제공: 티빙(TVING)
사진 제공: 티빙(TVING)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가 NEXT LEVEL 음악쇼의 탄생을 앞두고 웹툰적인 상상력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앞서 메인 예고편에서 생동감 넘치는 압도적 스케일의 화면과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녹여낸 음악이 결합된 무대를 예고하며 전형성을 과감히 깨뜨린 음악쇼의 시작을 알렸다. 이 가운데, 오늘 (31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샤이니 민호와 유세윤, 장도연 세 MC가 중심이 된 포스터는 이들이 웹툰 컷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정년이>, <지금 우리 학교는>, <내일> 등 네이버웹툰 화제작의 주인공들이 나란히 자리하고 있어 과연 <웹툰싱어>를 통해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한다.

특히 만화의 말풍선 기법으로 재미있게 표현된 “보는 재미와 듣는 즐거움! NEXT LEVEL 음악쇼”라는 강렬한 카피는 K-웹툰의 테마와 스토리를 백배 즐기게 할 K-팝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 제공: 티빙(TVING)
사진 제공: 티빙(TVING)

이어 다른 포스터에는 3MC를 중심으로 예능과 K-팝 분야에서 두루 활약하고 있는 최강 패널 군단이 등장한다. 웹툰의 컷을 배경으로 음표들이 자유롭게 뛰노는 무대를 뚫고 걸어 나오는 한해, 엄지윤, 최예나, 조나단의 모습은 이들이 선보일 막강한 시너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웹툰싱어>는 무한한 확장성을 지닌 K웹툰과 실력있는 K-팝 아티스트가 만나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담은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다. 뿐만 아니라 XR 등 실감나는 신기술을 융합하며 색다른 뮤직쇼의 행보에 나선 <웹툰싱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K-웹툰과 K-POP이 만나 최고의 무대를 탄생시키는 NEXT LEVEL 음악쇼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는 오는 2월 17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