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엘, ‘국민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 오픈

[뉴스인] 조윤희 기자 =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6일(금)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롯데 메가 이벤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키엘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롯데 메가 이벤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키엘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롯데 메가 이벤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3년 연속 대한민국 수분 크림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 수분 크림이자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자체를 거대한 팝업스토어로 제작하여 재미를 더하고, 내부는 마치 북극에 온 듯 이글루처럼 조성하여 극한의 추위 속에서도 강력한 2중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효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함께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어드밴스드 리페어 베리어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존과 빙하와 펭귄 등을 활용한 포토 스팟 그리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존으로 구성되었으며, 팝업스토어를 모두 체험한 고객에게는 특별 구성된 키엘 샘플을 증정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

또한 키엘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월드타워’ 일러스트가 담긴 ‘울트라 훼이셜 크림 스페셜 에디션’ 50ml와 125ml, 롯데백화점 단독 패키지의 △‘홈 앤 어웨이 듀오(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125ml 세트)’ △’울트라 촉촉 세트(울트라 훼이셜 토너 250ml 세트)’ △’투명 촉촉 세트(투명 에센스 50ml 세트)’ 등 키엘의 인기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세트들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무엇보다 ‘울트라 훼이셜 토너 500ml’ 대용량 제품을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에 선출시해 눈길을 끈다.

한편, 키엘의 ‘롯데 메가 이벤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팝업스토어는 6일(금)부터 15일(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오픈 첫날 오전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오마이걸 유아·아린, 부캐 다나카상으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언 김경욱 등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