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윤희 기자 = 세계 판매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였다.

센트룸, 새해 맞이 건강 결심 특별 기획전
센트룸, 새해 맞이 건강 결심 특별 기획전

2023년 계묘년 설날을 맞아 새해 건강 결심을 시작한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공식 자사몰 및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새해 맞이 건강 결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2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6조 원을 넘어선 6조 1,429억 원으로 추산되었으며 이는 전년(5조 6,902억 원) 대비 약 8% 성장한 수치이다. 특히 지난 2019년 약 4조 8천억 원이었던 시장 규모는 4년 만에 25% 가까이 커졌는데, 코로나 장기 유행과 모든 연령에 걸친 건강 중시 트렌드에 힘입어 경기 침체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새해에는 건강 습관에 대한 결심을 세우는 이들이 많은 만큼, 이번 센트룸 설 기획전에서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 습관의 기초를 선물하려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센트룸 공식 자사몰에서는 이달 24일까지 ▲센트룸 멀티 구미 2개 번들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10% 할인 혜택을,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센트룸 칼슘+D 미니 ▲센트룸 에너지B ▲센트룸 키즈 2개 번들 제품 구매 시에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공식몰에서 행사 기간 동안 2개 번들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할인 혜택과 함께 설 선물박스도 추가로 증정하며 회원 가입 시엔 10%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센트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이달 6일부터 24일까지 성인남녀에게 중요한 기초 영양을 멀티풀하게 채워주는 멀티비타민 4종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외에 장 건강, 뼈·근육 건강, 에너지 등 각각의 건강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센트룸 칼슘+D 미니 ▲센트룸 에너지B 등 집중케어 라인 3종 구입시에는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멀티비타민 6종과 집중케어 라인 3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센트룸 맨 ▲센트룸 우먼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 ▲센트룸 키즈  멀티비타민 5종과 ▲센트룸 프로바이오 100 ▲센트룸 칼슘+D 미니 ▲센트룸 에너지B 등 집중케어 라인 3종은 2개 번들 구매 시 6천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센트룸 이뮨 부스터는 2개 번들 구매 시 2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센트룸 설 기획전은 백화점, 대형마트, H&B스토어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주요 판매처에서도 진행된다. 백화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롯데마트에서는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판매 중인 센트룸 전 제품에 대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리브영에서는 1월 한 달간 센트룸 멀티 구미를 1,200원 할인하며, 센트룸 멀티 구미를 제외한 다른 제품은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