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윤희 기자 =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건강기능식품 성분인 프로 바이오틱스에 바쁜 일상 속 놓치기 쉬운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를 더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유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는 건강기능식품 성분 중 하나인 프로바이오 틱스를 함유한 지방 0%의 액상 타입 건강기능식품이다. 100 년 발효 역사를 자랑하는 다논이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를 건강기능식품 최대 함량(100억 CFU)으로 함유했다. (CFU 는 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

 

풀무원녹즙,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풀무원녹즙,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유산균으로 알려져 있는 세계적 명성의 유산균 기업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이 개발한 비피더스 BB-12®를 사용했다.

제품 1병(130ml) 당 70kcal 로 설계했으며, 여기에 달콤한 사과 농축액(부원료)으로 깔끔한 맛을 완성해 남녀노소 모두 가볍고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는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 풀무원 공식몰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병(130ml) 1,400원이다.

 

풀무원녹즙 이정윤 PM(Product Manager)은 “최근 자신의 건강에 맞는 제품을 스스로 찾아 섭취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남녀노소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액상 타입의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매일아침’ 라인업을 확대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녹즙은 매일 아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매일아침’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매일아침’ 시리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담은 ‘매일아침 튼튼플러스’(일반식품), 간편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매일아침 활력칸(일반식품)’등 고객별 맞춤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매일아침 프로바이오틱스’ 출시를 통해 총 3종으로 라인업을 갖추었으며, 향후에도 제품군을 확장해 운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