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조진성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수원삼성축구단과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푸마코리아는 수원삼성축구단과 2023년부터 2025년까지 총 3년간 공식 용품 후원 계약을 맺고 구단 및 소속 선수들에게 고품질의 매치 웨어 및 트레이닝 웨어를 지원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 후원 계약은 세계적인 빅클럽 맨체스터 시티, AC 밀란과 동일하게 푸마의 글로벌 클럽 후원 계약 표준에 맞춰 체결되어 남다른 의미를 갖는다.

푸마는 용품 후원뿐만 아니라 브랜드 데이, 온/오프라인 팬 참여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과 다양한 라인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개발 등 수원 팬들을 위한 마케팅 파트너십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올 시즌 공동으로 진행하였던 폐플라스틱 캠페인을 내년에도 이어가 폐플라스틱 원사로 제작한 선수단 써드킷을 선보이는 등 단순한 용품 후원 관계를 넘어 파트너십의 새로운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후원 계약을 위한 조인식은 지난 9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수원삼성과 FC서울과의 슈퍼매치 킥오프 전에 진행되었으며 푸마코리아 이나영 대표, 수원삼성축구단 이준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푸마코리아 이나영 대표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K리그 명문 구단인 수원삼성과 한번 더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수원삼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원 축구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국내 축구 산업과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협력을 지속해서 강화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