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하반기 기대작 '이브','링크' 선보여!
로맨스부터, 사극, 드라마까지, 웰메이드 작품들로 기대감 UP!

씨제스엔터, 드라마 사업부
씨제스엔터, 드라마 사업부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오는 6월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드라마 <이브>, <링크>를 선보이는 씨제스 드라마 사업부가 향후 라인업을 공개했다.  

노지설, 윤이나 작가의 새 작품부터 방은진 감독,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작품까지 다채롭고 탄탄해진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첫 작품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여자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남자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다. tvN <백일의 낭군님>, SBS <여인의 향기> 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들어낸 노지설 작가가 집필하고 디즈니플러스 <키스식스센스>, tvN <오마이 베이비>, OCN <보이스 시즌3>, OCN <터널>의 남기훈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미쓰윤의 알바일지>의 저자 윤이나 작가의 <신이 떠나도>가 두번째 작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때 여의도를 휘어잡았었지만 갑자기 신이 떠나 돈도 명예도 잃은 전설의 무당 낡은 맨션에서 비밀을 숨기며 재기를 노리며 벌이는 샤머니즘 운명조작극이다. 영화 <메소드>, <집으로 가는 길> 등의 작품에서 인정받은 방은진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tvN <왕이 된 남자>, KBS1 <대왕의 꿈>을 집필한 김선덕 작가의 작품으로 임금을 미혹하려다 오히려 매혹되고 만 세작의 잔혹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세작, 매혹된 자들>이 최종 대본 작업을 마무리 중이다. 

이어 JTBC <나의 나라>, KBS <마스터 – 국수의 신>을 집필한 채승대 작가의 <금수들> 또한 라인업을 탄탄하게 했다. 금수를 죽이기 위해 금수가 되어 버린 한 남자. 금수들의 세상에서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핏빛 진혼곡으로 이 두 작품은 씨제스의 또다른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드라마/영화 제작, VFX CG 스튜디오, 음반, 뮤지컬 제작, 글로벌 공연 사업 등 종합 콘텐츠 그룹으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2011년 KBS <성균관 스캔들>, <미스리플리>,<보고싶다> 등 제작에 참여하며 드라마 사업본부를 운영해 왔다. 

이후 SBS <스위치>,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SBS <녹두꽃>, tvN <홈타운>, JTBC <인간실격> 등 다수의 굵직한 작품들을 제작하며 드라마 스튜디오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오는 6월 tvN <이브> 와 2022 tvN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