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교류재단, 에스더포뮬러 유산균 여러 단체에 나누며 기부활동
지역 어르신들과 장애우, 미혼모시설, 어린이 보호시설 등에 기부 물품 전달
[뉴스인] 조진성 기자 = UIA 국제문화교류재단(이사장 김영규)은 에스더 포뮬러(대표 여에스더)사로부터 울트라츄라블 츄어블 유산균 5400만 원 상당을 기부받았다고 2일 밝혔다.
국제봉사 및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인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은 "기부에 감사를 전한다"며 "코로나로 인해 봉사자와 기부가 많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기부는 더욱 소중하다. 물품이 필요로 하는 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김 이사장은 "봉사와 나눔은 빠를수록 좋다. 이웃을 돕는 마음은 곧 나 자신을 돕는 것이라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다"며 "주변 단체에 협조를 요청했고 국제나눔재단, 나눔씨앗, 사랑나눔봉사회, 구세군서울후생원, 디딤돌, 사랑과 평화의집, 나눔재단, 소망나눔재단, 대한유나이티드재단 등의 단체와 지역주민 자치단체를 통해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지역 어르신들과 장애우, 미혼모시설, 어린이 보호시설 등에 기부 물품을 나누었다"고 전했다.
재단 사무국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대면 봉사에 어려움이 있어 비대면 지원 방안으로 생필품 등과 함께 기부 물품 택배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국내 암 환자 및 중증 환자의 혈액 부족을 위한 헌혈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을 위한 K-POP 아이돌 가수들의 음반 기부와 병의원 의료기기 기부 참여로 지원 확대를 하고 있다.
김영규 이사장은 "비영리 사회단체들이 국가에 신고한 목적 사업을 성실이 이행할 때가 지금"이라며 "국민과 국가를 위해 초심의 약속을 이행할 때 우리나라가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을 거라고 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