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AL, 서울옥션 X 프린트베이커리 협업 작품 전시

2021-06-03     장재필 기자

[뉴스인] 장재필 기자 = 새로운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해주는 인테리어 스피커 시스템 브랜드인 ‘NAPAL’이 서울옥션,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력해 원화가 실린 아트 콜라보 스피커 작품 전시 및 경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국내 유명 작가들의 원화 작업을 통해 제작된 나팔의 스피커 작품은 시각과 청각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새로운 작품으로 고객들의 공간을 채우게 된다.

이번 전시 및 온라인 경매는 오는 11일~15일 서울옥션 강남센터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6일 온라인 경매가 마감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들의 원화 액자 뿐만 아니라, 작가들의 작품을 디지털라이징해 캔버스에 인화한 판화 개념의 작품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다.

특히 스타트업 ’NAPAL’이 포스코 강판과 공동개발한 교체형 액자 스피커도 첫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제품은 액자에 사진이나 그림을 바꿔 끼듯, 고객 자신이 원하는 사진이나 그림, 디자인으로 주문할 수 있어 ‘나만의 스피커’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포스코 강판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새로운 액자스피커는 PosMAC 컬러 강판을 사용해 디자인한 액자에 스피커를 매립한 제품으로 인테리어 효과뿐 아니라 뛰어난 음질을 겸비해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아 POSCO ’INNOVILT’ 브랜드에 선정됐다.

이윤배 나팔 대표는 “유통과 전시에서 국내 최고의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NAPAL의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고 설렌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