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스피커 'NAPAL', 포스코 고품질 친환경 철강재 '이노빌트' 브랜드로 선정
2021-05-12 장재필 기자
[뉴스인] 장재필 기자 = 액자, 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에 음악을 결합해 실내 디자인과 어우러지도록 제작한 신개념 인테리어 스피커 전문 브랜드 'NAPAL'이 제6회 POSCO의 친환경 철강재 '이노빌트' 브랜드 제품으로 선정됐다.
철강 소재에 고품질 적층인쇄를 하는 포스아트(PosART) 기술을 적용한 'NAPAL'의 액자 및 벽체 스피커를 통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 음악이 전달되는, 작품과 음악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감성과 공간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이노빌트' 브랜드로 선정된 'NAPAL'과의 협업은 포스코그룹의 계열사인 포스코강판이 기여하고 있다.
포스코강판은 포스아트(PosART) 기술을 적용한 고해상도 컬러강판을 통해 건축 내외장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고, 완벽한 색감을 통해 정밀한 디자인과 인쇄는 물론 평면인 강판에 입체감을 포함한 3D 질감을 구현한다.
'NAPAL'은 포스코강판과 공동 제작한 액자 및 벽체형 스피커 등을 다양한 아파트 브랜드에 전시 및 납품을 진행 중이며 이번 '이노빌트' 브랜드 선정을 통해 다양한 시장 및 사업 영역 확대에 더욱 속력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