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데미, 국가기술자격증 동영상강의 전문학원 각광

2009-03-18     조진성
▲ 국가기술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가기술자격증 전문학원 '라카데미'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문기관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사진=라카데미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국가기술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가기술자격증 전문학원 '라카데미'가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문기관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18일 라카데미(www.lacademy.co.kr)에 따르면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자동차정비기사, 비파괴기사, 건설안전기사, 기계기사 등 국가기술자격증을 위해 동영상강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곳이 다른 업체에 비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비결은 무엇보다 다년간 쌓아온 강의 노하우와 스타급 강사진들에 있다.

전기분야는 전기기술학원 원장 및 세명대 전자공학과 김상훈 교수, 자동차 정비ㆍ검사 분야는 용윤식 교수, 일반ㆍ건설 기계 분야 김정배 교수 등이 준비생들의 자격증 취득에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 원하는 시간에 편리한 장소에서 필요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e-러닝 서비스'도 라카데미의 동영상강의를 찾는 이유 중 하나다.

라카데미 관계자는 "교수 및 베스트셀러 유명강사들의 남다른 강의 내용 및 수업 방식과 오랜 전통의 강의 노하우 결합이 최대 합격자배출 강의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최종 목표인 자격증 획득을 위한 체계적이고 현실적인 동영상 수업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자격증 준비생들의 높은 호응과 만족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