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인터랙티브, 온라인삼국지 '백일' 오픈 이벤트 개최

2009-03-13     조진성
▲ 위버인터랙티브(대표 이준한)가 오는 14일 온라인삼국지의 올해 2번째 신규 서버 '백일'을 오픈한다. <사진=위버인터랙티브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위버인터랙티브가 오는 14일 온라인삼국지의 올해 2번째 신규 서버 '백일'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 삼국지(www.on3.co.kr)는 동양의 영원한 고전, 나관중 원작의 삼국지연의를 기반으로 한 역사 MMORPG로 삼국지를 기반 3대 무협 온라인 게임 중 하나다.

이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만 생성해도 '닌텐도, 노트북, 아이팟, 그래픽카드'가 지급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목표 등급 달성 시 총 390만원 지급과 함께 기존 고객을 위한 전 서버 2배 경험치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신규 컨텐츠인 우편 시스템, 신규 스킬 및 책략 등 보다 큰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최근 온라인삼국지는 화이트데이 사랑고백 이벤트와 다양한 아이템을 주는 보물상자 이벤트, 삼국지 에피소드의 만화에 말 풍선을 채우면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유저 친화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삼국지 관계자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어 드리기 위해 온라인삼국지는 항상 축제를 기획하고 있다"며 "끊임없는 이벤트와 피드백 수렴으로 기분 좋은 온라인 게임을 실현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