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예비신혼부부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

2009-02-21     강선화
【서울=뉴시스헬스】강선화 기자 = 모두투어는 뉴칼레도니아로의 허니문을 꿈꾸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상품 및 특전을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모두투어의 명품여행 브랜드 JM(주얼리모드)에서 선보이는 허니문 상품과 퀴즈 이벤트가 눈에 띈다.

JM의 허니문 상품들은 모두 에어칼린 직항 편으로 뉴칼레도니아 수도인 누메아로 바로 연결이 되며 르메르디앙 일데팡·르메르디앙 누메아·메트르섬 코랄팜 리조트(수상방갈로) 등 5성급 고급리조트에서 숙박하게 된다.

본인 일정과 취향에 따라 상품을 고를 수 있으며 모든 상품에는 누메아 반나절 가이드관광, 안내 책자 제공, 프리미엄 워커힐 라운지 무료 이용, 뉴칼레도니아 전통초콜릿 제공 등 명품다운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퀴즈 이벤트는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촬영지 중 허니문 지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섬을 맞추면 된다.

모두투어는 오는 3월20일까지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뉴칼레도니아 4박6일 여행상품권, 누메아 디너 식사권, 에어칼린 여행용 가방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특히 응모자 전원에게 관련 상품 예약시 동반자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상품 이용 후 후기까지 작성하면 고급와인과 액세서리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