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 후원

2016-09-01     김지원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오는 3일부터 이틀간 경기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뉴스인] 김지원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손봉수)가 오는 3일부터 이틀간 경기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6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은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진행하는 뮤지컬 축제다. 홍광호, 한지상, 카이, 윤공주 등 뮤지컬 스타들을 포함한 총 75명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90여 곡의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서 행사장 내에 먹는샘물 브랜드 '석수'와 탄산수 브랜드 '디아망' 전용 부스를 마련해 각 제품의 특장점을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석수와 디아망을 판매해 관람객들의 갈증 해소와 수분 보충을 도울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며 "하이트진로음료의 깨끗한 물, 건강한 음료 제품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현장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