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싱가포르 '샤샤' 입점

2016-03-14     최동희 기자
지난 4일 조성아22 관계자들과 참석자들이 싱가포르 '샤샤' 입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조성아22)

[뉴스인] 최동희 기자 =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홍콩에 이어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싱가포르 샤샤(SASA) 입점을 축하하는 런칭 행사를 마쳤다.

지난 4일 싱가폴 오차드 로드(Orchard Rd)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조성아22의 제품들로 진행된 메이크업 쇼와 제품 시연, 브랜드 히스토리 소개 등으로 꾸며졌다.

또한 싱가포르 현지 언론과 유명 뷰티 블로거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참석자들은 특히 주력 제품인 '바운스 업 팩트 XS SPF50+/PA+++'와 '씨앤티 블렌드 프레쉬 믹스',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등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한국 여자들의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 메이크업을 체험했다.

조성아22 관계자는 "북미 세포라(Sephora)와 홍콩에 이어 이번 싱가포르 샤샤의 성공적인 입점 등은 조성아22가 북미와 아시아를 아우르는 K-뷰티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글로벌 뷰티 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한 단계 도약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조성아22의 뷰티 철학을 알리고 노하우를 전하는 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성아22가 입점한 SASA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등지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