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처럼 가을분위기 물씬, 토니모리 신제품 출시
2015-10-01 최문수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배해동)가 가을 분위기에 맞는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키스러버 스타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스킨케어를 끝낸 후 곧바로 두드리기만 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내장된 스마트 더블 에어 퍼프를 이용해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주면 하루 종일 젤 코팅 한 듯 윤기 있고 매끈한 것이 특징이다.
'키스러버 스타일'은 텍스쳐 제형에 따라 S(소프트 텍스쳐)와 M(매트 텍스쳐) 두 가지 라인으로 구분해 출시된 제품으로, 가을 컬러 등 총 20가지 컬러를 담았다.
소프트 제형의 '키스러버 스타일S'는 촉촉한 수분 코팅막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라인으로 포도씨 오일, 로즈힙 오일, 아르간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등 각종 식물성 오일 성분이 촉촉한 보습을 더해주어 매끈하게 윤기 나는 입술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매트 제형의 '키스러버 스타일M'은 선명한 컬러로 가볍고 편안하게 입술에 발리는 립스틱이다. 망고씨드버터, 쉐어버터, 카카오씨드버터가 각질을 케어 해주어 입술 주름 끼임이나 건조함 없이 색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오는 3일까지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며 "이 기간 키스러버 스타일 기존 제품과 리뉴얼 제품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