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과 비타민이 만난 '홍삼 발포비타민', 항산화 인기
'간편 섭취에 빠른 효과' 장점
2015-09-02 최문수 기자
한국 홍삼과 싱글 비타민이 들어간 새로운 '홍삼 발포비타민'이 최근 인기다.
상큼한 레몬 맛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즐기는 프리미엄 '구디구디 하이브리드' 홍삼 발포 비타민에는 싱글비타민 B12 발포정 1정에 국내산 6년근 홍삼 300mg이 들어가 섭취가 편리하고 효과가 빠른 장점을 지녔다.
본 제품을 선보인 라이언컴퍼니(www.goodygoody.co.kr)는 "이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증진, 피부 탄력,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류 개선 등의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세계적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이미 인정받은 한국의 인삼과 홍삼을 싱글 비타민과 함께 개발해 내놓아 소비자의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디구디 하이브리드는 강한 홍삼향 대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상큼하고 깔끔한 레몬향이 들어가 있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비타민 B12는 비타민 B군의 전구 역할을 하며 에너지 대사와 건강한 신경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결핍되면 운동 능력 감소, 피로, 신경과민, 이명, 기억력 감퇴, 위장장애, 변비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타민 B12는 과다 복용에 의한 독성으로부터 안전한 비타민으로, 불필요한 양은 소변으로 배출되며 동물성 식품에만 존재해 채식주의자들은 이를 따로 복용하는 것이 좋다.
구디구디 하이브리드 발포 비타민은 약국과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