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31DAY', 모바일 주문 예약 '해피오더'
배스킨라빈스가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번 행사부터는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 '해피오더(HappyOrder)'를 이용할 수 있다고 3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31DAY' 행사는 5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패밀리(Family)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런(Half-gallon)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에 6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 하프갤런 사이즈(2만3500원)를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가격 1만95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현금처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카드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31DAY'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는 고객에 한해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시럽' 등 전자지갑, 핸드폰번호, 실물 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하며 행사 당일 1인당 총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점포를 제외하고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한편 두 달 전부터 시행해 온 배스킨라빈스의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 '해피오더'가 이번 '31DAY'에도 사용할 수 있어 사전 주문 예약도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해피오더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사전 주문 예약 서비스다. 이를 통해 맛도 미리 고를 수 있고, 결제도 사전에 할 수 있어서 매장에서 줄을 서 있을 필요가 없다"며 "지정한 매장에 가서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나오기만 하면 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