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시즌코리아, SPOEX 2014 참가 '대성황'

2014-02-21     최성훈 기자
▲ 21일 옥시즌코리아 이상욱 대표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SPOEX 2014'에 참가해 관람객에게 설명을 하고 있다. 이광수 기자 lks@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최성훈 기자 =  옥시즌코리아가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SPOEX 2014' 전시회에 참가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옥시즌코리아는 국내 유일 여성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전문 잡지로 지난 2012년 9월호 창간, 국내 300만 피트니스 동호인이 애용하는 잡지다.

특히 미국 옥시즌 오리지널 라이센스와 국내 피트니스 환경에 걸맞은 자체 기사들로 채워져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옥시즌코리아는 이번 전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올바른 운동법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 행사 부스에서는 피트니스 용품 및 과월호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옥시즌코리아 이상욱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옥시즌이라는 여성 피트니스 잡지를 전시회를 통해 알고가게 되어 기쁘다"며 "현장에 나와 보니까 독자들이 뭘 원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런 것들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POEX 2014'는 국내 스포츠레저산업을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스포츠용품 전시회로 오는 23일까지 열린다.

cshoon@news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