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대학생 인턴십 '뷰티즌' 모집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16일까지 대학생 실무 참여형 인턴십 프로그램 '뷰티즌' 1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뷰티즌'은 지난 2008년을 시작으로 7년 동안 총 400여명 대학생이 함께한 인기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특히 대학생들에게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 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해보며 남다른 커리어를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화장품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남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번 13기는 4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컨텐츠를 생산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을 제안하는 '뷰티 트렌드리더팀', 메이크업과 제품 관련 영상을 제작할 '영상팀'이 있다.
이 외에 뷰티 관련 컨텐츠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으로서 K-뷰티를 전파할 '글로벌팀'도 모집한다.
13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자사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컨텐츠 기획,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제작,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활동 종료 후 우수자에게는 해외 탐방과 자사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홈페이지회원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되고 1차 합격자는 오는 20일 발표 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국내거주 외국 학생들까지 기회를 확대해 K-뷰티를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며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분들이 미래 뷰티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