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최고의 브랜드 대상' 기념 이벤트 진행
2014-01-28 신민아 기자
스타벅스커피는 '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커피전문점 부문 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국 매장에서 음료 3잔 구매 시 톨 사이즈 음료 1잔을 추가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를 28일부터 4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본 상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지난 2012년부터 인지도, 사회적 책임 이행, 소비자 권익 보호 등에 대해 소비자 리서치와 전문가 평가를 거쳐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업계 최초로 충전식 선불카드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비롯해 고객 이름을 호명해주는 'Call My Name' 서비스로 감성적 소통 문화를 선보였다.
또한 ISO 26000 책임 경영을 선포해 고용창출, 동반성장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등 성과를 인정받아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석구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내에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겠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매장을 찾아 향긋한 커피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