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건 대표 "판매이익 일부 다문화 가족에 기부하겠다"

2014-01-22     신민아 기자
▲ PNC우리프로지 이나건 대표는 당뇨 개선 건강기능식품 '프로지' 판매이익 일부를 다문화 가족에 기부 할 계획이다. 신민아 기자 do21112@newsin.co.kr

당뇨 환자들은 수시로 병원을 방문해 번거로운 치료과정을 겪어야 한다. 정신적 스트레스와 육체적 고통에 시달리는 당뇨 환자들이 믿고 찾을만한 화제의 건강기능식품이 있다.

PNC우리가 정식 수입 판매하는 프로지는 당뇨 치료 및 개선에 절대적 영향을 미치는 아연을 다량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22일 이나건 대표를 만나 제품 소개와 한 해 포부를 들어봤다.

다음은 이 대표와의 일문일답.

- '프로지'는 어떤 제품인가?

"당뇨병 개선 및 치료에 뛰어난 효능을 지닌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은 우리 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꼭 필요한 물질인데 이것이 결핍되면 췌장 베타세포의 인슐린 분비능력이 떨어져 당뇨의 원인이 된다. 프로지는 췌장 베타세포에 아연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췌장의 기능을 크게 개선하는 원리로 몸에 작용하고 남성의 전립선 문제에도 도움을 준다"

-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은 무엇인가?

"아연을 의약화 한 점이 프로지의 차별성이라고 본다. 아연은 우리 몸속 거의 모든 대사 작용과 면역기능에 관여하기 때문에 당뇨 환자가 아닌 분들도 많이 복용하고 있고 그에 따른 효과도 있다. 신장에 효과를 보거나 8개월 이상 복용한 사람은 피부가 매우 좋아졌다. 암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아연 결핍과 관련 있는 환자들에게 보충은 매우 중요하다. 식이요법으로 함유량 높은 음식을 찾는 사람이 많은데 당뇨 환자나 전립선 질환자들이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프로지를 통하면 자연 상태에 존재하는 아연보다 3~4배 높은 흡수율을 보이고 12시간 이상 체내에 머무른다"

- 안전성에서 인증을 받았나?

"천연성분을 함유해 부작용 우려가 거의 없고 미국에서 실행된 임상실험 결과 이 점을 입증한 바 있다. 국내에서 건강기능보조식품으로 유통되지만 미국에서는 '뉴트라슈티컬'(의약품에 준하는 효능을 가진 제품)으로 인정받아 일부 병원에서는 치료보조제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 2014년 포부와 계획은?

"우리는 오로지 정품 프로지를 정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그 자부심에 맞게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 특히 제품 333세트 판매로 발생하는 이익 전부를 다문화 가족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평소 추구하는 가치관과 부합하는 일이라 생각했고 오히려 기부하는 입장에서 기쁜 마음이다. 꾸준히 미국에 자체 연구팀을 꾸려 당뇨 연구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 제품의 품질과 신뢰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 프로지를 통해 당뇨로 고통 받는 환자분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더불어 사회와 소외된 이웃에게 이익을 나누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