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고객과 상담 통한 '메뉴 추천' 서비스
2014-01-14 신민아 기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이 전문가 '스무디오'가 직접 고객에 맞는 메뉴를 추천하는 '컨설팅 타임'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컨설팅 타임'은 고객과 상담을 통해 현재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건강 목표에 따라 적절한 메뉴를 추천하는 형식이다.
전국 스무디킹 직영점에서 하루 2시간 동안 시범 시행될 예정이며 평일 점심 12시~2시, 주말 오후 2시~4시 사이 컨설팅을 진행하는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추천 메뉴 구매 시 무료로 인핸서(영양 파우더)와 사이즈업 혜택까지 제공하며 컨설팅 진행 매장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무디킹 스무디는 과일에 생활 속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무기질, 칼슘 등 영양 파우더를 넣어 혼합한 '영양 밸런스 푸드'로 알려져 있다.
추가로 넣어 먹는 영양 파우더와 함께 섭취하면 간편하게 목적에 맞는 영양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건강을 응원하며 오는 2월 28일까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지점에서 '요일별 인핸서 Free'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소비자들이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올바른 영양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적극 도울 예정"이라며 "전문 컨설팅을 통해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