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7천만불 수출탑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2008-12-15     김연환
▲ 15일부터 세라젬은 7000만불 수출탑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세라젬 제공> 김연환 기자 kyh@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김연환 기자 = 의료기기 전문 기업 세라젬은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0만불 수출탑과 노소현 대표이사의 금탑산업훈장 수상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라젬이 운영하는 생활건강 전문 쇼핑몰 '세라이샵 (www.ceraeshop.c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온수기 루미온' 무료체험, 온열과학 향균매트 구입시 황토 찜질팩 증정, 진동벨트 슬림유 할인으로 구성되며 기간은 12월 말까지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일주일간 알칼리 이온수기 '루미온'을 무료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번 설치한 후 반품이 불가한 고가의 알칼리 이온수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후 일주일간 무료체험기간을 제공한다.

구매 후 7일 이내에는 언제든지 조건 없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하고 제품의 설치비용 및 회수비용은 무료다.

두 번째 이벤트로 '온열과학 항균매트'를 구입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고급황토 찜질팩을 증정한다.

온열과학 숙면시스템을 탑재한 세라젬의 온열매트는 의료기업체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았으며 업계에서 인증 받은 최상의 소재들만 사용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하이엔드급 제품이다.

세라젬 조우영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세라젬이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0만불 수출탑과 노소현 대표이사의 금탑산업훈장 수상을 기념한 고객감사 이벤트로 수상의 기쁨을 고객과 나누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품질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가 되도록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