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헬스, 백지영&박상민 콘서트 개최

오늘 오후 7시30분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2008-12-12     조진성
▲ 뉴시스헬스가 오는 12일 오후 7시30분 올림픽공원 펜싱 경기장에서 '백지영&박상민의 아름다운 동행 콘서트'를 개최한다.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뉴시스헬스가 12일 오후 7시30분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백지영&박상민의 아름다운 동행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뉴시스헬스(대표이사 추민호)가 주관하고, 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사무총장 이영훈 )가 주최한다.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홍보대사인 가수 백지영과 기부활동을 남모르게 해오고 있는 가수 박상민이 소년소녀가장들에게 격려와 함께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총 3막으로 진행될 콘서트 1막 무대는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다양한 히트곡을 통해 신나고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2막 무대에는 줄리어드음악학교 출신 전자바이올리스트 유진박 등 화려한 게스트들의 멋진 퍼포먼스가 준비 돼 있다.

3막 무대는 가수 박상민이 전하는 따뜻하고 감미로운 노래로 감동의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가수 백지영은 최근 '총 맞은 것처럼'이라는 신곡을 발표한지 2주 만에 가요차트 1위를 차지해 눈코 뜰새없이 바쁜 일정 속에서 모든 일정을 뒤로하고 자선 콘서트에 참여한다.

소년소녀가장돕기시민연합중앙회 이영훈 사무총장은 "이번 콘서트가 제도권 밖에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불우청소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뉴시스헬스 추민호 대표는 "추운 날씨 속에 소년소녀가장돕기 콘서트가 아름다운 동행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나눔으로 어렵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용진인베스트먼트, 한국도로공사, MBC무한도전, 한전케이피에스, 목동중앙치과 등이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