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신메뉴 스테이크 출시 기념 세트메뉴 내놔

2008-12-04     조진성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빕스가 스테이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각종 세트 구성과 함께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출시한 신메뉴는 '오리엔탈 새우&안심 스테이크', '몽골리안 페퍼 스테이크', '히바치 스테이크 벤토' 3종류다.

이와 더불어 연말과 새해라는 시즌을 고려 가족과 연인, 친구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연인愛세트 △가족愛세트 △친구愛세트를 구성했다.

'연인愛세트'는 깔끔함과 웰빙을 선호하는 여성의 입맛과 강렬한 맛을 찾는 남성의 입맛을 고려 '오리엔탈 새우&안심 스테이크'와 천연돌판 위에서 먹는 '온더 얌 스톤 그릴'로 구성됐다.

'가족愛세트'는 '몽골리안 페퍼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육질의 맛이 살아있는 '빕스 폭립'으로 구성됐다.

'친구愛 세트'는 '히바치 스테이크 벤토'와 안심 스테이크 '온더 얌 스톤 그릴'로 구성해 삼삼오오 친구들이 함께 모여 먹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신메뉴와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칠레와인 '몬테스 알파 까베르네 쇼비뇽'을 각각 10%, 15% 할인된 3만원대의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빕스 깅상임 사업부장은 "빕스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세트메뉴를 구성해 고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