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주름 개선 등 토탈케어 제품 앞 다퉈 출시

2008-11-28     강선화
【서울=뉴시스헬스】강선화 기자 = 화장품 업체들이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피부톤, 보습, 영향 등 토탈케어가 가능한 제품들을 앞 다퉈 출시하고 있다.

28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겨울철에는 주름관리와 피부 탄력, 피부톤, 피부 보습과 영향 등 종합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특히 20대부터 안티에이징에 신경을 쓰지 않고 적절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피부노화가 가속도를 붙기 시작한다고 밝혔다.

우리 피부는 25세 정도를 기점으로 피부의 탄력을 좌우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변화가 생기면서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주름 개선, 보습, 영향 등 토탈캐어를 해 주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알아봤다.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리프팅 베이스 라인'

스킨푸드의 '골드 캐비어 리프팅 베이스 라인'은 러시아산 캐비어 추출물과 나노 입자화시킨 순금 성분이 피부의 보습, 탄력, 주름을 토탈 케어해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투웨이 케익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주름 개선 기능성 메이크업 베이스인 '골드 캐비어 리프팅 프라임 스킨'은 캐비어와 나노 골드 성분이 보습, 탄력, 주름을 동시에 케어 해 준다.

골드 캐비어 리프팅 베이스 라인의 주요 성분인 캐비어 추출물은 피부 보습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피부 재생능력이 탁월하다.

또 나노 입자 처리한 골드 추출물은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가 뛰어나고 혈행을 촉진시켜 피부 안색을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엔프라니, '에스클레어 프리미엄 토탈라인'

엔프라니의 '에스클레어 프리미엄 토탈라인'은 리페어 제품과 크림 2종으로 보습, 영양, 탄력, 재생 등 4가지 기능을 돕는 캐비어와 스쿠알렌을 고농축 함유해 피부 자체에서 윤기와 광채가 날 수 있도록 했다.

철갑상어 추출물로 잘 알려진 캐비어는 인간의 피부 세포 구조와 비슷하며 단백질, 비타민 성분이 생체조직에 적합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줘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감을 오래유지시켜주는 기능을 한다.

또 비부활력 및 재생, 노화예방에도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브로쉐, '이브로쉐 세럼 베지탈 올리고사이드 라인'

이브로쉐의 '이브로쉐 세럼 베지탈 올리고사이드 라인'은 사과의 에너지를 그대로 담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사과에서 추출한 올리고사이드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줘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이브로쉐 세럼 베지탈 올리고사이드' 라인은 클렌징 티슈, 스킨, 로션, 크림 등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식물 성분을 직접 재배, 연구하는 이브로쉐에서 6년 여의 연구 끝에 개발해 낸 '올리고사이드' 성분은 사과에 들어있는 다당류 성분인 팩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수분과 영양을 가득 담고 있다.

피부 침투력이 탁월해 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주고 피부의 탄력을 되살려줘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이지함 화장품, '셀라벨 타임 퍼펙션 시리즈'

이지함 화장품의 '셀라벨 타임 퍼펙션 시리즈'는 이지함 피부과학 연구소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복합체 'LJH Repairing Complex'의 'Multi -pathway Formula' 작용을 통해 수분 및 영양 성분을 공급해 풍부한 보습 효과를 준다.

'셀라벨 타임 퍼펙션 시리즈'는 스킨, 아이크림, 세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셀라벨 타임 퍼펙션 세럼'은 피부 탄력 촉진을 돕는 멀티 패스웨이 포뮬라의 효능을 집중화시켜 피부를 윤기 있고 탱탱하게 가꿔 피부 조직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기능을 강화시켜 준다.

또 항산화제 복합체 성분 및 피부 예민함을 관리해 주는 발효 다당류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유지 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