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포털 해빛, DMB에 피트니스 동영상 제공

2012-09-26     정해훈 기자

▲ 코오롱베니트의 헬스케어 포털 해빛은 DMB 채널 U1 PLUS의 '해빛 피트니스' 코너에서 자체 제작한 총 100여편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코오롱베니트 제공) 정해훈 기자 ewigjung@newsin.co.kr
코오롱베니트가 운영하는 헬스케어 포털 '해빛'은 DMB 채널 U1 PLUS에서 피트니스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동영상 콘텐츠는 ▲자가 스트레칭 ▲커플 스트레칭 ▲근력 운동 ▲직장인을 위한 운동 등 유형별 총 100여편으로 해당 채널에 편성된 '해빛 피트니스' 코너에서 매일 7회 이상 방송된다.

모든 동영상 콘텐츠는 포털에서 자체 제작됐으며 각각의 운동법을 전문 헬스트레이너와 일반인의 상세한 시범으로 소개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홈페이지(http://www.havitcare.com) 내 '해빛TV' 메뉴에서 피트니스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육아 정보, 생활건강 상식, 요리법 등 콘텐츠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김민정 코오롱베니트 헬스기획팀장은 "출퇴근 시간 DMB를 시청하는 직장인과 드라마, 스포츠 중계 등 이용자들이 간단한 운동법을 배울 수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이 건강한 습관을 만들도록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