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이탈리안 페어 초콜릿칩' 출시

2008-11-19     조진성
▲ 19일 배스킨라빈스가 건강한 먹거리를 향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이탈리안 페어 초콜릿칩'을 11월의 하드락요거트로 선보인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조진성기자 jingls29@newsin.co.kr
【서울=뉴시스헬스】조진성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이탈리안 페어 초콜릿칩'을 11월의 하드락요거트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하드락요거트 '이탈리안 페어 초콜릿칩'은 아삭한 서양배가 토핑된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바삭한 초콜릿칩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서양배는 수분함량이 풍부해 건조한 날씨에 제격인 웰빙 과일로 기침, 천식과 같은 기관지염이나 소화작용에 도움이 되는 효능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HAPPY31'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드락요거트 '이탈리안 페어 초콜릿칩'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투게더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를 21일~31일 진행한다.

또 홈페이지에 시식후기를 남기면 선별을 통해 상품권(2만원)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이탈리아 페어 초콜릿칩'은 웰빙 과일인 서양배의 아삭함과 부드러운 초콜릿칩을 진하게 맛 볼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담백하고 깔끔한 하드락요커트는 대표 웰빙 제품으로 더욱 발돋음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