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아이맘셀, 부산 임신출산 영유아 교육박람회 참가
TNT 클리니컬 서비스 소개…"안전한 제대혈 운송 최선"
2008-11-09 김연환
9일 세계적인 특송 기업 TNT코리아는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의 국내 고객사 보령아이맘셀이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제4회 부산 임신 출산 영유아 교육박람회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는 TNT만의 경험과 노하우가 결집된 특수 맞춤 서비스로 생명공학 관련 모든 제품들의 포장에서 통관까지 책임지는 원스탑 물류 시스템을 선보이게 된다.
보령아이맘셀은 보령제약 그룹의 제대혈 전문은행으로 믿을 수 있는 제대혈 운반을 위해 2006년부터 TNT코리아와 물류 아웃소싱 계약을 체결하며 강력한 파트너쉽을 구축했다.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는 고객에게 최상의 제대혈 맞춤 솔루션 제공을 위해 제대혈 전담팀과 제대혈의 일정한 온도 유지를 위한 쿨링 시스템(cooling system)이 장착된 제대혈 전담 차량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국 운송 네트워크를 통해 제대혈 배송 접수 후 2시간 내 픽업하고 24시간 안에 운송하는 신속한 서비스를 보장한다.
TNT코리아 클리니컬 익스프레스 라이프 사이언스팀 안선옥 팀장은 "TNT 클리니컬 익스프레스는 일생에 단 한 번밖에 얻을 수 없어 더욱 소중한 제대혈의 배송에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TNT만의 노하우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대혈 운송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