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신뢰 바탕으로 꾸준한 사랑 받아
2008-10-09 박생규
9일 파리바게뜨(대표 최석원)에 따르면 최근 한국표준협회컨설팅과 연세대로부터 '2008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를 2년 연속(베이커리 부문)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의 경우 무려 8년 연속 베이커리 부문 1위를 차지해 명실상부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파리바게뜨는 또 SPC그룹 산하 SPC식품안전센터를 통해 그룹차원의 식품안전관리체계를 완벽하게 구축했다.
지난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파리바게뜨가 베이징 선수촌의 베이커리 공급업체로 선정되어 제품안전성과 품질 모두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또한 '우리밀사랑 캠페인'에 맞춰 우리밀 관련 제품들을 속속 출시하며 안전한 먹을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나아가 내년에는 SPC그룹 계열사인 ㈜밀다원을 통해 우리밀 약 6500t을 수매할 계획으로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러한 꾸준한 수상결과는 소비자의 깊은 신뢰에서 비롯되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철저한 식품위생, 안전관리와 더욱 더 좋은 품질의 제품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