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님, 리트라이! R Reborn, 정식 서비스 시작!

출시 기념, 총액 130만 원 상당 아이템 지급

2025-11-26     김영일 기자
▲ 출처: CTW 주식회사

[뉴스인] 김영일 기자 = CTW 주식회사가 자사가 운영하는 웹 게임 플랫폼 G123을 통해 신작 RPG ‘마왕님, 리트라이! R Reborn’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작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 별도 다운로드 과정 없이 웹 브라우저만으로 바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이용자는 방치 기능을 활용해 언제든 손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사전 등록 기간을 통해 확보된 관심을 바탕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고양이 대목수와 다이아몬드 1,000개, 뽑기권 1,000장을 즉시 지급한다고 안내했다. 더불어 최대 5,000회 연속 무료 뽑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7일 연속 로그인 시 총 70명분 캐릭터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운영해 초기 이용자 확대를 꾀하고 있다.

▲ 출처: CTW 주식회사

공개된 세계관은 사탄교도들에게 힘을 빼앗긴 주인공 ‘쿠나이 하쿠토(오오노 아키라)’가 잃어버린 힘을 되찾기 위해 여정을 나서는 설정을 기반으로 한다.

핵심 시스템인 ‘마왕의 반지’를 활용하면 장비를 무한 생성할 수 있으며, 동료 캐릭터의 능력과 스킬 조합을 통해 전략적 전투를 구성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수영복·코스프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 캐릭터가 등장해 전투 외적인 수집과 외형 꾸미기 요소도 강화됐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코스튬 기능’은 이용자가 획득한 장비를 그대로 마왕 캐릭터에 착용시키는 방식으로 구현되며, 진행 과정에서 선택 가능한 직업별 진화 루트와 고유 스킬까지 포함해 개별 플레이 스타일을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출처: CTW 주식회사

CTW 측은 외형·스킬·진화 요소의 선택지를 넓혀 이용자의 몰입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설계를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원작은 2016년 카미자키 쿠로네가 연재를 시작한 라이트 노벨로, 이후 2017년 만화판이 발행되며 제목이 ‘마왕님, 리트라이! R’로 변경됐다. 2019년 첫 애니메이션, 2024년 후속 애니메이션이 공개되며 미디어 믹스가 꾸준히 확장된 작품이다. 이번 게임은 해당 IP 기반의 최신 웹 RPG로 제작됐다.

한편, G123 공식 YouTube 채널에서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한 PV 영상도 공개됐다. 이용자는 소개 영상을 통해 전투 구성과 코스튬 기능 등 핵심 시스템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는 G123 공식 링크에서 즉시 접속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