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프 순환과 체형 관리, 집에서 간편하게… ‘동심기’ 신제품 3종 공개

30년 임상 경험 녹여낸 특허 도구, 두피부터 발끝까지 홈케어 완성

2025-10-01     조진성 기자
이현숙 원장이 개발한 '동심기'.

[뉴스인] 조진성 기자 = 가정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림프 순환 관리와 체형 케어를 할 수 있는 신제품이 등장했다. 이현숙 원장이 직접 연구·개발한 특허 도구 ‘동심기’가 새로운 디자인의 3종 세트로 출시돼 홈케어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전문가 노하우 담은 특허 도구

동심기는 이현숙 원장이 30여 년간 임상 현장에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고안한 전신 관리용 도구다. 원래는 전문가 시술용으로 개발됐으나, 사용법이 단순해 일반인도 쉽게 다룰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두피 관리부터 발끝 림프 순환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돼, 집에서도 전문적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수작업 제작과 백금 코팅으로 차별화

제품 제작 과정도 눈길을 끈다. 모든 제작 단계가 수작업으로 이뤄지며, 마지막에는 백금 코팅을 입혀 피부 밀착감을 높였다. 위생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아 장기간 사용에도 품질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는 단순한 뷰티 아이템을 넘어, 건강 관리 도구로서의 신뢰성을 확보하는 과정으로 평가된다.

일상 속 건강 관리의 새로운 대안

이현숙 원장은 “동심기는 림프 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적의 도구”라며 “이번에 선보인 3종은 전문가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어, 누구나 일상 속에서 건강과 균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