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희 마술사, 김해시 진영대성교회 방문 ‘어린이 마술쇼’ 선사
- 2025년 09월 20일(토) 오전 11시 공연, 김해시 진영읍 ‘진영대성교회’ 지하 1층
2025-09-22 김태엽 기자
[뉴스인] 김태엽 기자 =“신나고 즐거운 마술쇼”
김해시 진영읍에 위치한 진영대성교회, '영·유아·유치부·아동부실' 공간에는 아이들의 우렁찬 환호소리로 가득했다.
최승희 마술사는 지난 20일 오전 11시 진영대성교회 초청으로 가스펠매직, 토요문화센터 ‘어린이 마술쇼’ 행사를 진행했다.
매주 토요일 토요문화센터를 운영하는 진영대성교회서 마술사는 40여명의 아이들이 초청된 공간에서 몸과 마음을 휴식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으로 꾸며져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복음매직을 통하여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가졌다.
매지션 최승희가 2020년부터 시작한 ‘가스펠 매직’은 교회를 전도하고 하나님을 섬기기 위한 이야기를 다루며 성경 말씀을 소재로 마술을 창작해 이야기를 펼친다.
최승희는 이번 진영대성교회에서 빛 되신 예수님 마술, 파충류 마술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참석한 관계자와 아이들에게 큰 박수와 호응을 얻으며 공연을 마무리 했다.
마술사는 “3번째 참석한 장소이기에 더욱 뜻 깊다”며 “하나님 섬김 활동으로 가스펠매직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여 모든 사람들에게 평안함과 행복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진영대성교회는 대한예수교 장로회(통합/부산노회)에 소속된 교회로서 장유대성교회가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세운 교회로 하나님 나라 부흥과 선교완성을 위해 달려가는 공동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