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오피스어택’ 이벤트 진행
2025-08-08 조진성 기자
[뉴스인] 조진성 기자 = 웅진식품의 ‘자연은 더말린’이 직장인을 위한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하치로 X 자연은 더말린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출퇴근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시원하고 상큼한 ‘자연은 더말린’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업의 주인공인 AI 크리에이터 ‘하치로’는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감형 콘텐츠 제작자로, 귀여운 치와와 비주얼과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8월 17일까지 가능하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하치로 X 자연은 더말린’ 오피스 관련 콘텐츠에 댓글로 직장 에피소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곳의 오피스에 ‘자연은 더말린’을 선물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지친 직장인분들께 작은 활력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AI 크리에이터 하치로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함께 자연은 더말린의 상큼한 매력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은 더말린은 2023년 2월 제로 말린 과일 음료로 첫선을 보인 이후 2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000만 병 이상을 기록했다. 이는 시간당 약 2,000병 판매에 해당되는 수치로, 정체된 과일 주스 시장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