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진짜 하트를 눌러줘 (Feat. 다미)’ 발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변덕이 많은 계절 여름, 프로젝트 그룹 '아크릴(Acrylic)'이 세 번째 마이크를 공개한다.
첫 번째 마이크가 마음 속의 거대한 우주를 불러내고 두 번째 마이크가 자신만의 콘서트에 모두를 초대했다면, 세 번째 마이크는 당신의 관심을 끌기위해 일분일초 고군분투한다.
세 번째 마이크 [NO.purple] '진짜 하트를 눌러줘'는 꾸며낸 나와 진짜 나 사이의 혼란을 보여주고자 한다. 혼란과 고통은 어쩌면 더 나은 '나'에게로 가는 과정이 아닐까. 자신도 알 수 없던 '나'의 마음이 진짜 나를 사랑해달라 말을 던지며 성장의 메세지를 담았다.
다양한 감정을 솔직하게 담은 색색의 마이크는 프로젝트 '아크릴'의 상징이자 마법소녀물의 마법봉처럼 소녀들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길 바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현실과 애니메이션을 넘나드는 아날로그틱한 뮤직비디오 영상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하고 싶은 메세지를 온전히 보여주고자 선택했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보컬 다미는 JTBC 드라마 OST와 롯데면세점 CM송, ‘더 스트릿: 볼빨간사춘기 편’ 우승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주목받아온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으며, 현재는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확립해나가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아크릴(Acrylic)’의 3집 앨범 ‘세번째 마이크 [NO. purple]’는 7월 15일 정오, 오감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되었으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앨범은 관악구 청년정책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제작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