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 이수혁 X 이다희 X 아린 X 이은샘 캐릭터 포스터 4종 전격 공개!

미스터리한 관계성과 유니크한 비주얼 담은 캐릭터 포스터 4종 전격 공개!

2025-07-10     김영일 기자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7월 11일(금) 1~2회 공개를 앞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이 캐릭터 포스터 4종을 전격 공개했다. [각본/연출: 안주영 l 출연: 이수혁, 이다희, 아린, 이은샘 l 제작: 싸이더스 l 편성: 콘텐츠웨이브㈜]

​<S라인>이 다층적인 서사를 지닌 캐릭터들의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S라인> 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이어지는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금지된 욕망과 숨겨진 진실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각각의 인물이 분리된 안경알처럼 배치되어, 네 장을 연결하면 하나의 ‘S라인’ 안경이 완성되는 독특한 구조로 눈길을 끈다. 강렬한 붉은 배경 위에 안경에 투영된 캐릭터들의 모습은 ‘S라인’을 바라보는 이들의 상반된 시선을 상징하며, 인물 간 얽힌 서사를 암시한다.

​먼저, 형사 ‘지욱’ 역의 이수혁은 차가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다. ‘S라인’의 비밀과 살인 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인물로,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복합적인 감정에 휘말리는 내면의 갈등을 예고한다.

​이다희는 ‘S라인’이 보이지 않는 인물이자 담임 교사 ‘규진’ 역으로 분해, 온화한 미소 뒤에 날카로운 눈빛을 더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학생 ‘현흡’과 ‘선아’를 가까이서 지켜보는 인물로, 어떤 연결고리를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었던 소녀 ‘현흡’ 역의 아린은 단단한 눈빛과 결연한 표정으로 캐릭터의 내면을 강하게 드러낸다.

​정체불명의 안경을 통해 처음으로 ‘S라인’을 보게 된 여고생 ‘선아’ 역의 이은샘은 단호한 눈빛으로 복수를 향한 결의를 드러내며, 그녀의 선택이 사건의 흐름을 어떻게 바꿔놓을지 기대를 모은다.

​유니크한 비주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S라인>은 7월 11일(금) 2개, 7월 18일(금) 2개, 7월 25일(금)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