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전진하는 WICTHX! (위치스)의 포부 'Run Baby Run'

2025-07-06     김영일 기자
'WITCHX! (위치스)'가 신곡 ‘Run Baby Run’ 이미지 [자료제공 = 아트폼엔터테인먼트 ]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걸그룹 'WITCHX! (위치스)'가 신곡 ‘Run Baby Run’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음원을 공식 발매했다.

​7일 서울 상암DMC 푸르지오 SCcITY - showkIng k.pop center에서 WITCHX! 위치스(루시아, 니아, 마리, 마고, 뮤)의 두번째 앨범 ‘Run Baby Run’ 쇼케이스가 열린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위치스는 타이틀곡 ‘Run Baby Run’ 무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WITCHX! (위치스)의 강렬한 메세지를 담은 신곡 ‘Run Baby Run’은 Dark & Futuristic Bass Movement 위에 5멤버의 개성이 살아 숨쉬듯 움직이며 마치 무대를 보는 듯한 역동성이 그대로 드러난다.

​마리의 거침없는 랩핑 실력과 루시아의 파워보컬, 뮤의 큐트함과 니아와 마고의 이국적인 보컬이 한 데 어우러져 절묘한 시너지를 불러 일으킬 것이다.

​이번 타이틀 Run Baby Run 은 글로벌 프로듀싱 그룹 아베크뮤직 (AVEC Music) 대표 프로듀서 Bull$EyE (불스아이) 와 빅뱅 대성 'Falling Slowly' 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Kit 이 참여해 더욱 눈길을 주고 있다. 제목처럼 K-POP 씬 위를 계속 달려나갈 위치스의 행보가 기대된다.

​WITCHX! (위치스) 소속사 아트폼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컴백과 함께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위치스 멤버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어플 VPOCA, 셀프 스튜디오 포토이즘 포토 프레임을 글로벌 런칭을 한다고 밝혔다

VPOCA는 7월 7일부터 어플에서 촬영을 할 수 있으며, 포토이즘은 7월 10일부터 국내외 포토이즘 박스, 컬러드 전 지점에서 촬영을 할 수있다.

​또한 7일 서울 상암DMC 푸르지오 SCcITY - showkIng k.pop center 쇼케이스 행사장에서 이벤트로 위치스 엑스배너가 설치 될 예정인데, 엑스배너에 있는 QR을 통해서 WITCHX! (위치스)와 With Prame 4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앞으로 제목처럼 거침없이 전진하는 WICTHX! (위치스)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