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마법으로 채울 '이은결 BEYOND MAGIC' 평택시문화재단

마술, 그 이상의 예술을 평택에서 만나다. 7월 26일, 평택 출신 세계적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Hero’s Day로 문화적 환류

2025-06-18     김영일 기자
평택시문화재단, 여름을 마법으로 채울 이은결 BEYOND MAGIC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BEYOND MAGIC> 공연을 오는 2025년 7월 26일(토), 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14시와 18시 30분, 총 2회로 진행된다. 특별히 14시 공연은 ‘Hero’s Day’로 지정되어 평택 지역 내 제복 공무원(HERO)을 대상으로 한 전석 초청 공연으로 마련되며, 18시 30분 공연은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관객과 소통하는 신개념 매직 콘서트 = <BEYOND MAGIC>은 기존의 대형 마술 공연과 차별화된 연출로, 무대와 관객의 물리적·심리적 거리를 줄인 새로운 형식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고전 마술의 틀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퍼포먼스를 비롯해, 화려한 비주얼과 실험적인 무대 구성으로 관객과의 즉각적인 호흡과 반응을 유도하며, 마술 이상의 예술적 감동을 전한다.

지역사회에 헌신한 이들을 위한 ‘Hero’s Day’ = 14시 공연은 매우 특별한 공연으로, 평택시문화재단과 평택 출신의 이은결이 함께 기획한 문화환류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의 공로자들을 예우하고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소방·군인 등 제복 공무원을 대상으로 전석 초청하여 운영된다.

​이 행사는 문화복지 실현과 사회적 연대감 형성하고, 공연을 통해 시민과 예술이 함께하는 가치를 실현하는 데 의의가 있다.

여름을 특별하게, 예술로 시원하게 =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본 공연은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이은결의 대표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시원하고 감동적인 여름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를 통해 관객들은 마술의 경계를 넘는 예술적 몰입과 감동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결 매직 콘서트 <BEYOND MAGIC>은 평택 시민을 위한 문화 향유의 장이자, 공연 예술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공연 티켓은 전석 3만원으로, 6월 19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NOL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평택시민 할인, 문화재단 카카오 플러스친구 할인, 재단 SNS 팔로우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고품질의 공연을 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p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