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프레 커피스튜디오, 안산 힐스테이트 에코 입주민 위한 팬사인회·라이브 방송 성료!
- 2025.05.22(목) 안산 힐스테이트 에코 14층 봉프레 커피스튜디오 공간
[뉴스인] 김태엽 기자 =“지역 커뮤니티와 브랜드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그날까지 쭉”
봉프레 커피스튜디오는 지난 22일 안산 힐스테이트 에코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열린 입주민을 위한 행사 '모든 음료 100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뜨거운 호응 속에 시작된 이번 행사는 봉프레 천연화장품과 힐스테이트 에코가 공동 주최·주관 했고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에서 이뤄졌다.
‘봉프레’는 오피스텔 내 편의 인프라가 부족한 현실에서 주민들에게 무인 봉프레 커피스튜디오 공간을 통해 맞춤형 음료 및 간식과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 사업으로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무인기를 이용하기 위해 줄을 서는 풍경까지 연출되었다.
특히 행사를 통해 소개된 봉프레 마카롱 핸드크림은 현장에서 체험과 함께 추첨을 통해 선물로 제공되어 인기를 끌었고, 향후 정기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정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날 행사 참여한 입주민은 “봉프레 라떼와 커피·음료는 프렌차이즈 전문 카페에 뒤지지 않는 맛과 품질이다”는 평가를 하며 “이런 행사가 다양한 공간에 많이 생기고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극배우 강한별의 팬사인회와 라이브 방송이 함께 진행되어 많은 입주민들이 참여해 구매로 이어졌다.
강한별 배우는 “팬사인회를 열어 팬들을 비롯해 입주민들과 진심 어린 교감을 나누며 감동의 시간을 보냈고 즉석에서 많은 구매를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재운 대표는 “입주민들과의 소통이 곧 공동체의 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오피스텔건물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봉프레 관계자 역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직접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사람을 잇는 브랜드 철학을 입주민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