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유니스, 브이포카(VPOCA) '위드 프레임' 런칭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 선사

2025-04-30     김영일 기자
[VPOCA 제공 – 걸그룹 ‘유니스’ 포토프레임 이미지]

[뉴스인] 김영일 기자 = 2025년 5월 1일, 걸그룹 유니스(UNIS)가 팬들과의 새로운 소통을 위해 브이포카(VPOCA)와 협업하여유니스 멤버들과 같이 사진을 찍는 '위드 프레임(With Frame)' 을공식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유니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의 성공적인 활동과 맞물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브이포카는 K-POP, K-드라마, K-영화 등 다양한 글로벌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포토 프레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팬들이 전 세계의 셀럽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위드 프레임'은유니스 멤버들과 브이포카의 AR 기술이 접목되어, 팬들이 멤버들과 함께하는 듯한 생생한 체험을 제공한다.​ 유니스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SWICY'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2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그룹의 성장세를 입증했다.

[F&F엔터테인먼트제공 – 걸그룹 ‘유니스’]

유니스는 이번 앨범으로 총 14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를 석권했고, 멜론과 벅스 등의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또한 ‘스위시’ 뮤직비디오 역시 12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앞으로 ‘스위시’ 활동을 통해 보여줄 행보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유니스의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브이포카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니스'위드 프레임'은브이포카앱을 통해 만나볼수 있으며, 팬들은 이번유니스'위드 프레임'이벤트를 통해 유니스멤버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