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이즈나), ‘컴백 D-day’ 오늘(31일) 첫 디싱 ‘SIGN’ 발매!

izna(이즈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 ‘SIGN’으로 보여줄 izna의 저력…첫 디싱 ‘기대감 UP’ ‘오늘 컴백’ izna(이즈나), ‘SIGN’ 챌린지 선공개

2025-03-31     김영일 기자
izna(이즈나) [사진제공 = 웨이크원]

[뉴스인] 김영일 기자 = 그룹 izna(이즈나)가 첫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다.

​izna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을 발매한다.

​‘SIGN’은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 장르의 곡으로, 선명한 신호로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노래한다. 기다림 대신 내 안의 신호에 귀 기울일 때 비로소 사랑도, 꿈도 스스로 쟁취하는 순간을 마주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는 Mnet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랜드2’와 데뷔 앨범 ‘N/a’에서 호흡을 맞춰온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와 비비엔(VVN) 등이 참여해, ‘SIGN’으로 izna가 선보일 새로운 색깔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앞서 izna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IGN’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곡의 의미를 살린 손 제스처 포인트 안무가 담겨, 벌써부터 챌린지 열풍을 예감케 했다.

​지난해 11월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갖고 가요계에 데뷔한 izna.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한 이들은 ‘SIGN’을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한층 성장한 면모로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izna는 데뷔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쓰는가 하면, 해외 유수 매체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는 등 이례적 행보를 펼쳐왔다. 글로벌 K팝 시장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한 izna는 ‘SIGN’ 공개와 동시에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zna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